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낸스 추천인 레퍼럴 코드 XTYGEIO5

by 여러가지 2022. 12. 28.
반응형

바이낸스 거래를 하시는 분들 가입하시기 전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일반 거래의 경우 기간 제한 없이 수수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 가입 방법 XTYGEIO5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가입 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하셨을 때 가입해야 평생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처음 가입 시 입력하지 않은 분들은 탈퇴 후 재가입하시는데, 최근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하는 게 막혔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가입은 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XTYGEIO5

 

그냥 회원가입 창에서 입력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입력해 주시면 수수료 할인 비율이 나옵니다. 위 링크를 타고 가면 할인율이 나오지 않는데, 가입 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퍼럴 코드는 이곳에

 

수수료 할인 기간

일반 거래(spot)의 경우에는 가입 시 입력하면 기간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되고, 선물(future)의 경우 1달 동안 유지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선물을 하지 않고 일반거래만 진행해서 기간 제한 없이 수수료가 할인된다는 점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BNB코인으로 거래하시면 수수료가 또 할인되니 최대 BNB코인으로 거래하실 분은 오히려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셀프로 아이디를 계속 만들어 사용하시려고 하시면 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셀프 추천인 코드를 잘 잡는다고 하고, 나중에 출금이 어려워지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니, 큰 폭의 수수료 할인을 생각하시기보다 10% 정도의 보너스라고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 할인 코드

20% 할인코드 또는 20% 이상의 할인 코드들은 모두 말장난이거나 거짓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천인이 500 BNB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추천인 거래 수수료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중요한 것은 초대하는 사람이 계속 500 BNB 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보장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현재 원화로 계산하면 2억이 넘는 금액을 계속 BNB 코인으로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대부분의 20% 수수료 할인은 믿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수료 할인 금액 확인 방법

수수료 할인은 거래 당시 바로 할인되는 것이 아니라 거래 이후 캐시백으로 지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거래 이후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기준: 왼쪽 상단 사람 모양-> Referral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업비트와 바이낸스 둘 다 쓰고 있는데, 수수료 할인을 모으다 보니 금액이 꽤 커져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이전에 가입했는데,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재가입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럼 다들 성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