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허브 숨은 $101 찾기

by 여러가지 2022. 12. 28.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할인 코드 말고도 추가로 포이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리뷰 남기기인데요. 리뷰 1개당 무려 1달러를 줍니다. 최대 101달러까지 적립이 가능하니 리뷰를 전부 달면 10달러가 넘게 되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리뷰에 좋아요를 누르면 좋아요 1개당 $0.1을 제공하니 정성스럽게 쓰면 포인트를 더 벌 수도 있습니다.

 

리뷰 포인트 적립 방법

아래의 경로로 접속하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리뷰 포인트는 바로 적립되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 후 작성한 리뷰가 없다면 지금 바로 작성해서 구매할 때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 아이허브 접속 -> 내 계정 -> 내 구매후기 -> 작성한 구매후기 없음 ->  리뷰 작성

내-구매후기-접속

포인트 확인은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드 크레딧 총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코나 상시 할인 코드를 이용해서 추가로 할인 받으면 사실상 30% 이상의 할인율로 직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상시 할인 코드를 확인해 보세요.

 

 

아이허브 상시 10% +a 할인 받기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기간에 상관없이 10%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제일 좋은 방법은 원하는 상품들을 찜해놓고, 할인 기간을 기다렸다가 사는 것입니다. 아이허브에서는 1주일

tou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