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경매지 추천 - 전국 월 29,000원

by 여러가지 2022. 4. 24.
반응형

오늘은 경매지 사이트 중에서 저렴한 사이트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실은 경매를 접한 지 한 달 정도 되었고, 모 경매 사이트에 한 달 가입 후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굿프렌드경매 부동산경매정보

법원경매, 부동산공매, 경매플랫폼, AI권리분석, 실시간낙찰결과, 경매데이터분석, 경매강좌

www.gfauction.info

굿프렌드 경매지

굿프렌드 경매지는 수도권에 체인을 두고 있는 굿프렌드 경매학원에서 만든 경매사이트입니다. 유튜브에서 경매대마왕과 굿프렌드로 원장님과 부원장님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수강 신청을 하고 상담도 받아보고 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일단 임장하고 공부 중입니다.

여기에서 경매지를 최근에 만들었는데, 놀랍게도 월 29,000원에  전국 모든 물건을 검색 가능합니다. 게다가 놀라운 것은 처음 가입하면 1달 무료라는 점입니다. 모 경매지 사이트에 월 4만 원인가를 내고 결제한 저로써는 사실 성능의 의심이 갔습니다. 그래서 보름 점도 써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

실은 한 달 무료라는 사실을 몰랐는데, 둘러보다가 관심 물건 저장을 위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무료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SNS에 홍보 글을 올리면 3개월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 글을 적습니다.

언제까지 29,000원으로 유지할지 몰라서 한 3-4년 치 미리 결제를 할까 했지만, 결제는 월 29,000원 자동결제만 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른 사이트보다 절반이 저렴합니다. 홍보는 하고 있지만, 조금만 덜 유명해졌으면 하는 바람....

사용하면서 모바일로도 볼 수가 있었는데, 모바일에서는 소소한 불편함이 있었는데, 컴퓨터로 보는 것은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일단 가입하면 한 달 무료니까 사용해 보세요~ 사이트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