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로페이 사용 나이키 매장 (영등포 동작 용산)

by 여러가지 2022. 12. 28.
반응형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제로 페이 상품권 많이들 구매하고 계시죠? 1년에 3~4번씩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지만, 종종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도 사용하곤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신발은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편이라, 이번에 나이키에서 제로 페이로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매장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정리한 내용들은 제가 어플로 일일이 찾아보고, 전화로 확인 후 직접 방문하여 구매한 곳입니다. 가서 가맹점이라고 크게 붙여놓은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었습니다. 혹시 모르니 꼭 방문전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나이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3층에 있는 나이키 매장입니다. 엄청큰 곳이고요. 조던 의류가 특히 많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이즈가 없어서 제로 페이 결제 여부만 확인하고 왔네요.

  •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나이키 노량진점

나이키 노량진점입니다. 역이랑 가깝게 있구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정가에 5% 추가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실상 1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나이키 아이파크용산점

용산역 아이파크 6층에 있는 나이키 매장입니다. 타임스퀘어점과 비슷한 크기였고 골프 의류 쪽이 조금 있었습니다. 용산 지역사랑 상품권을 구매 후 쓸 일이 없어서 이곳에서 제일 먼저 신발을 샀네요.

  • 영업시간: 매일 11:00~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