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레이딩뷰 최대 50% 할인 방법

by 여러가지 2022. 12. 28.
반응형

트레이딩뷰를 가입할 때 월 결제, 연 결제를 할 때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목 균형표, 스토캐스틱, 거래량, 이동평균선, MACD, 기타 보조지표와 추세선, 피보나치 등등을 사용할 수 있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트레이딩뷰를 할인된 가격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몇년 동안 프로플러스 플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다음 결제 시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할인 방법

정기 구독 플랜 들어가기

  • 오른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계정 및 빌링-> 플랜 가입하기

 

1. 월 결제 후 연 결제 전환

처음 가입하시려면 이 방법이 가장 저렴합니다. 우선 월 결제를 1회 진행 후 바로 연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면 50% 할인 화면이 자동으로 나옵니다. 그런 다음 연 결제를 이용하시면 연간 플랜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캔슬 오토 리뉴얼

처음 트레이딩뷰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월 결제나 연 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때 재결제일이 다가오기 전 재결제를 취소하게 되면 다음 결제 시 할인을 해준다고 꼬십니다. 할인율은 30%~50%까지 진행되니, 계속 사용하고 싶은데 결제 금액을 할인받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오토 리뉴얼 취소 화면
오토-리뉴얼-취소-시-추가-할인

3.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할인

11월 넷째주 목요일을 전후해서 트레이딩뷰는 항상 30~70%의 연 결제 할인을 진행합니다. 이때를 맞춰서 진행하시면 할인을 받아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 먼데이 할인 화면
사이버 먼데이 할인




4. 추천인 코드 $30 할인 이용 방법

이 추천인 코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위 할인을 전부 받고도 최대 $30의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바로 사용할 수 없고 다음 결제 때 차감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소액의 적립 혜택이 있으니 도움이되셨다면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Join me on TradingView, this place is awesome.

If you eventually grab a paid plan, we each get $30 as a bonus!

kr.tradingview.com

 

 

 

 

반응형

댓글